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포럼> 작명사이트, 아기이름 작명, 아기이름 정하기, 아기이름 뜻, 예쁜 이름 짓기

<사주포럼> 작명사이트, 아기이름 작명, 아기이름 정하기, 아기이름 뜻, 예쁜 이름 짓기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
어제는 너무 더웠죠~
공기도 안좋고ㅜㅜ
오늘도 맑은 공기라고
할 수는 없지만 ...
딱! 봄날씨 다운것 같아요 ^^

 

 

 

 

 

 

이번에 조카가 태어나서
집안 분위기가 살아난 듯한..
느낌을 받네요. ㅎㅎㅎ
저희 언니가 2년전 결혼했는데
이번에 예쁜 조카를 낳앗거든요 ^^

 

 

 

 

 

 

 

저는 신생아가
그렇게 작은 줄 처음알았어요...!!
병문안 가서 아기를 보고 왔는데
울아이도 빨리 만나고 싶더라구요><

 

 

 

 

 


저도 임신중이라
여러가지 이름을 생각해보는 중인데
언니도 어떤이름으로 하나
부모님과 같이
엄청 고민했었어요. ㅋㅋㅋ

 

 

 

 

 

 

제가 친구에게 추천받은
작명사이트가 있는데,
조카 이름을 내가 선물해주겠다고 했죠~^^

 

 

 

 

 

 

 

 

셀프 작명 프로그램으로
직접 이름을 지을 수가 있는
사주포럼 이에요 !!
국내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역학 사이트이기도 하죠~

 

 

 

 

 

 

 

아기이름 작명 뿐만 아니라
역학 서비스가 종료별로 다 있어서
토정비결도 보고... 주역신수도 보고
연초에는 사주운세 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북적 합니당. ㅋㅋㅋ

 

 

 

 

 

 

 

작명 사이트인 만큼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24시간 아무때나
이름짓기를 할 수 있으니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

 

 

 

 


 

 

 

저희 언니가 강서구 산후조리원에 있었는데,
같이 지내던 아기엄마들도
사주포럼을 추천해주었다고 해요~
역시 유명하고 인기 많은 곳이었어요 ^^

 

 

 

 

 

 

 

조카가 남자아이라서
남성스러운 이름이 막 생각났는데
직접 짓다보면 너무 흔해지기도 하고..
서준, 준서, 준우 ?
이런 이름들은 넘나 익숙하더라구요~^^

 

 

 

 

 

 

형부네 집안 돌림자가 있는데
사돈어른들께서 굳이 강요하지는 않으셔서
자유롭게 지어보았답니다. ㅋ
돌림자가 '행' 인데 ....
음... 아무래도 예쁜이름이 나오기는 힘든....!!!!
ㅎㅎㅎㅎㅎㅎ

 

 

 

 

 

 

참고로 돌림자가
아기에게 안맞는 경우도 있대요~
작명사이트 프로그램으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일단 사주분석이 되기 때문에
오행상으로 어떤지
결과가 먼저 나온답니다. ㅋ

 

 

 

 

 

 

돌림자의 여부를 알아보려면
한자를 정확히 알아야 해요 !!
엉뚱한 돌림자를 넣어서
이름이 지어지면 안되니까요~~!!!

 

그리고 또 다른 방법은,
한글만 넣어봐서 맞는 한자가 있는지
찾아보는 방법도 있답니다. ㅎ^^

 

 

 

 

 

 

 

출생일시 입력한 뒤에 보면
생각한 이름 쓰는 칸이 있어요~
한글, 한자 다 입력 가능해요!
한글을 입력하고 이름보기를 하면
맞는 한자들이 작명이 된답니다.

 

 

 

 

 

 

 

또한 한자를 변환해서 이름보기를 하면
아기 사주와 어느정도 맞고 안맞는지
해설이 되어서 나오기도 해요~^^

 

여러 형태의 작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외자이름, 두글자 성씨
모두 가능합니다 ^^

 

 

 

 

 

 

사주포럼 만큼
이름짓기에 편리한 사이트는
없는것 같아요~
회원수가 이렇게도 많은것을 보면
그만큼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는
뜻이니까요~ ^^

 

 

 

 

 

 

이름작명의 기본은
사주를 보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주해설을 따로 보니
어떻게 이름을 지어야 하는지
많이 배우게 되었어용 ^^

 

 

 

 

 

 

저희 아기이름도 생각중이지만
정확한 출생일시를 위해서
미리 지어놓지는 않으려고 해요. ㅎ
혹시나 해서 알아보니
수술날짜와 시간을 잡아놓아도
그때 태어나지 않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군요~

 

 

 

 

 

 

진짜 알수 없는게~~
제 친구는 예정일보다 한달이나 빠르게
아기가 태어났답니다.
예기듣고 저도 괜시리 겁나더라구요ㅜ
친구도 많이 걱정했지만
다행히 건강하게 잘 태어났어요~ ^^

 

 

 

 

 

 

아! 그리고 임산부님들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마미스토리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접할 수가 있더라구요~
무료 태명짓기까지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면 좋겠어요 ^^

 

 

 

 

 

날씨가 항상 오늘같으면 좋겠네요~
요즘에 봄가을은 짧고,
여름 겨울은 길지만 ㅜㅜ
완전히 더워지기 전에
꽃놀이 한번씩 다녀오셔요~ ^^

 

 

 

 

 

 

사주포럼 셀프작명 추천이었습니다!
조카이름 예쁘게 지었으니
이제 울아기 이름 지어야겠어요~ ^^

 

 

 

 

 

 

이웃님들 좋은 하루 되세용♡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