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법원 개명 허가율 높은 개명법무사 개명도우미

법원 개명 허가율 높은 개명법무사 개명도우미

 

 

2년전에 개명을 했는데~
다시 첫 이름으로 돌아가고싶더라구요ㅜㅜ

재개명이 어렵다는걸 알면서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개명방법을 다시 찾고 또 찾았답니다 ㅜㅜ

 

두번째 개명이라도 절차가 같은건 알지만

법원에서 허가를 해줄까가 너무 걱정이었어요ㅜㅜ

 

 

그러다가 개명도우미에 문의를 해보게 되었는데

법무대행을 잘 안하는 재개명 대행을 개명도우미에서는 진행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기본비용보다는 조금 더 들거라고 알려주셨지만

저는 얼마가 들던 상관없었어요. 바꾼 이름이 아직도 적응되지 않는 중이었거든요ㅜㅜ

 

 

인터넷 신청하면 된다고 알려주셨고

상담할 때 재개명이라고 말했는데, 비용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고

허가율에 대한 안내도 받았답니다.

재개명 자체로도 허가받을 확률이 많이 떨어지지만 저는 신용, 범죄기록에 아무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가능할거라고 해주셨어요~

 

기본 서류는 준비해서 보내드리면 되고 개명 자료, 사유까지는 법무사에서 해주기때문에

법원에 개명신청하기까지는 시간이 어느정도 걸릴 수 있겠더군요.

처음 개명은 제가 했는데 신청서랑 기본서류만 제출해서 되었는데..

재개명은 역시나 다른가봅니다 !!

 

 

다행히 허가를 받아서 저는 원래 제 이름으로 돌아왔답니다~~

개명은 정말 신중해야 한다는걸 깨닫게 되었는데요.

첫 개명이든 재개명이든, 본인의 의지도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것 같네요 !!

 

많은 개명 법무사 중에서도 허가율 높은곳은 정말 찾기 힘든데요.

개명도우미 꼭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신용상 문제가 있거나 신용회복, 개인회생중에도 개명대행 가능하다고 하니

홈페이지 가보셔요~^^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