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이름추천! 선호이름통계 참고해보세요~

남자이름추천! 선호이름통계 참고해보세요~

 

 

울아이에게도 세대에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어요!

남자이름은 어떤게 이쁜지.. 생각해놓은게 없어서 곤란한 상황이..ㅎㅎ

선호이름통계 를 검색해보니 사주포럼이란 사이트가 보이네요!

너무나 보기좋게 정리된 통계표!

우리아이 이름 정하는데에 큰 도움 되었어요. ㅎㅎ

 

 

이웃님들은 남자이름추천 어떻게 받으셨나요?

작명소를 찾아갈수도 있고 엄마아빠가 지어줄수도 있겠지만

저는 트랜드에 맞춰가면서 성명학적으로도 좋았으면 해서 사주포럼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친구들이 추천해준 이름도 있었는데 바로 딱 정하기에는 그랬고

사주포럼에서 검색을 해봤답니다.

출생날짜 입력하고 나면 생각한이름 검색창이 있는데

우리아이가 태어난 날과 맞게 이름이 지어지는지 확인할 수가 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이름 정하는것보단 훨씬 낫지요~

 

 

선호이름통계표를 보니 제 눈에 이쁜 이름들이 몇가지 보이더군요.

너무 높은 순위로 하면 흔한이름일것 같고~~
적당히 몇개 골라보았답니다. ㅋㅋ

 

 

 

 

 

 

정통이름짓기 보관함에 10개 보관해두고 몇일 고민해봤어요~

아기아빠도 맘에들어하네요. ㅎㅎ

남자이름추천 여자이름추천 두가지 통계표로 잘 나와있어서 아기이름짓기에 참고하기 좋을듯하네요.

작명가격도 넘나 착한 사주포럼 셀프작명 추천해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