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시 개명신청, 법원 개명절차 개명대행 전문 법무사

남양주시 개명신청, 법원 개명절차 개명대행 전문 법무사






10월도 이제 겨울이네요 !!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버렸어요~~

점점 봄가을은 없는것 같죠..

옷입기 애매한 날씨가 되어버렸는데요. ㅋㅋ




최근에 저는 개명을 마치고 왔답니다 !!

이름 바꾼다고 1년넘게 신경썼던것 같아요~
미성년자때 개명을 했으면 모르겠지만

성인이 되어서 이름이 바뀐 후를 생각해보니

처리할 일들이 많더군요. ㅎㅎ





저는 남양주시에 살고 있구요 !!

개명 법무사를 통해 대행으로 절차를 밟았답니다~~

사이트에서 신청만 하면 되어서 넘나 편리했어요~ㅎ



개명도우미 사이트를 기억하셔요 !!
우리나라에서 개명허가율 제일 높은 곳이랍니다.

개명 대행해주는 다른 법무사도 많지만 개명도우미가 제일 오래되었고

꾸준히 개명만 진행해주시고 있더라구요~







이름을 바꾸기로 결정했어도 바로 절차를 밟기가 어려운 것은..

개명할 이름도 지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개명도우미 한곳에서 이름짓기와 개명절차 대행까지 가능하답니다.

비용도 착해서 부담없었어요~



작명은 작명전문가, 법무대행은 법무사가 !!
각각 맡은자리에서 전문적으로 도와주고 계시더군요.






욕심이 앞서서 법무대행 먼저 신청해놓고 바꿀 이름은 비워뒀는데

이름이 정해져야 개명신청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잠시 보류하고 좋은 이름 작명을 먼저 받게 되었는데요.

성명학 전문가님이 센스까지 있으셔서 예쁘고 부르기 좋은이름 잘 지어주셨네요~



작명은 개명도우미 홈페이지에서 볼 수가 있는데

이름과 한자, 하나하나 풀이까지 다 되어있었어요!!

개명이라 좀더 신경쓰셨다고 하니 참 감사하더라구요..

작명, 개명대행은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전화상담으로 이루어지니

시간에 대한 부담은 없으실거에요~






이름이 결정되고 법무대행이 진행되었고~~~
생각보다 빠르게 허가가 났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ㅎㅎ

남양주시는 보통 2개월 정도 걸린다고 해요~

수도권은 인구가 많다보니 3개월까지도 간다고 합니다.



법원 개명접수 전에 저에게 신용, 범죄조회가 있는지 확인해주셨는데

허가율에 큰 영향을 주는 사항들이라고 하더군요.

신용불량자도 개명도우미에서는 개명이 가능하답니다~
워낙 자리잡혀있고 경험이 풍부한 법무사니까요~~






그전에는 재개명은 대행 안했었는데

지금은 두번쨰 개명도 법무대행 할 수 있다고 하니...

신청해보세요!

재개명은 혼자 하기에 더욱더 힘들답니다!!ㅜㅜ



남양주시 개명 외에도 전국 지역 개명대행 해주는곳이에요.

온라인신청 해보세요 ~^^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