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 일산 개명으로 유명한곳, 사주에 좋은이름 잘짓는곳!

고양 일산 개명으로 유명한곳, 사주에 좋은이름 잘짓는곳!

 

 

이름을 너무 바꾸고 싶었어요 !!

지금 불리는 내 이름이 너무 싫어서 다른이름을 갖고 싶다고 막연히 생각만 했는데

이름을 바꾸려니 새로운 이름이 필요하더라구요.

생각해놓은 이름이 없었으니 뜬구름만 잡고 있었네요.

 

가족들과도 상의를 해보고.. 내가 맘에 안드는 이름이라면 쓸 이유가 없다는 결론이 나서

일산 개명으로 유명한곳을 찾아봤답니다.

이름을 바꾸려면 새로운 이름도 지어야 하고 법적 절차도 거쳐야 하잖아요?

개명도우미에서 모든게 다 해결되었어요.

 

 

개명 전문 법무사에서 따로 작명가님이 좋은 이름을 지어주시기도 하거든요.

사이트에서 두가지 다 신청할 수가 있고 이름을 먼저 받았어요~

 

제가 태어난 출생일시에 따라 좋은 이름이 정해지게 되는데

한자로 된 이름 치고는 어감이 참 예쁘더군요~
편견에서 벗어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작명소에서는 진짜 이름같은 이름만 짓는게 아닌.. 세련된 이름을 지어주시네요.

특히 개명도우미는 넘나 신세대적인것 같아요~~

 

 

받은 이름들 한번씩 적응해보느라 일주일 넘게 걸려서 이름을 결정했고

그전에 신청해뒀던 법무대행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고양 일산지역은 인구도 많고 그만큼 개명신청도 많아서 3개월 넘게 걸릴거라고 알려주셨는데

생각보다 더 오래걸렸어요~ㅠ

요즘은 재개명 신청자도 많다고 하는데요.

처음 개명보다 어렵지만 개명도우미에서 재개명도 대행 해주신다고 합니다~

 

 

개명 하나 하는데도 좋은이름 짓기부터 법무 대행 개명허가까지..

많은 과정이 있었는데요.

어찌보면 개명이 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 같아요.

제가 만족하는 이름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것 같은 긍정적인 마음이 듭니당 ^^

 

개명도우미 꼭 추천하고 싶네요~

 

www.namehelp.co.kr  

 

개명도우미

개명대행 사이트, 개명 신청 방법, 절차, 무료 신청서, 사유서, 서류, 비용.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