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의정부 개명, 개명허가 잘 받으려면 준비해야할 것은?

경기도 의정부 개명, 개명허가 잘 받으려면 준비해야할 것은?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늦게나마 장마가 다시 시작되었답니다.

 

저는 얼마전 개명신청을 하고

저번주에 허가가 났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찌나 기쁘던지요~~~~ ^^

 

 

 

 

 

 

사실 저는 두번째 개명이었는데요.

개명도우미 덕분에 허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재개명이라서 허가율이 많이 낮다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혼자서는 할 자신이 없었거든요~


 

 

 

 

일단 개명도우미 소개를 해드리자면,

개명 절차를 대행해주는 개명 전문 법무사 입니다.

전문가가 직접 상담후에 준비할 서류, 개명절차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해주십니다.

기본적인 서류는 개인정보가 담겨있어 본인만 준비가 가능하고,

그외 개명사유, 소명자료, 등은 개명도우미에서 도움을 주시는데요.

 

 

 

 

 

 

개명에는 정답이 없답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허가여부가 나뉘기 때문이에요.

지역에 한해 특정 사유를 인정해주는 경우가 있고,

어떤 지역에서는 과거 신용불량 기록만으로도 허가를 내주지 않는 경우가 있구요.

그렇다고 무조건 신용불량자는 허가를 못받는것도 아니고...

정말 어렵죠?

 

 

 

 

 

 

범죄기록도 마찬가지랍니다.

벌금형, 전과 등에 따라서도 많이 바뀌기 때문에

개별적인 상담을 받아보고 개명을 시작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

 

 

 

 

 

저는 경기도 의정부 법원에 제출하여 3개월정도 걸려서 허가를 받았어요.

지역마다 걸리는 기간도 다르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수도권지역은 인구가 많은데다 그만큼 개명신청도 많을테니

기간이 조금 걸리겠죠~

 

 

 

 

 

개명도우미 강력 추천합니다.

재개명은 비용이 좀더 들었지만

처음 개명하시는 분들은 기본 비용으로 하실 수 있구요.

신용, 범죄기록에 따라 비용차이는 있답니다.

 

 

 

 

 

온라인신청으로 빠르게 개명신청 해보세요!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