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허가받았어요! 개명도우미 짱!!~

 

 

제가 5년전에 개명신청을 하러 직접 법원에 갔었는데

자료가 부족했던건지 기각이 되었는데

귀찮아서 재신청 안하고 있다가 개명도우미를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이름 컴플렉스가 좀 커서 직장에서도 가명을 쓸 정도거든요ㅜㅜ

 

 

 

 

허가받고나니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ㅎㅎ

너무 원하던 개명이라서 그런것같아요..

개명도우미에 온라인 신청을 했는데 그때가진 반신반의했지만

상담받고 나서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개명도우미는 사전에 결제할 비용은 전혀없이 후불제로 진행이 되는데요.

허가 후에 결제하는거랍니다.

 

개명시 필요한 필수서류만 본인이 준비하여 개명도우미에게 보내면

그 후엔 대행으로 이루어지는데요.

개인정보는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니 믿을 수 있구요 ㅎㅎ

개명절차 외에 다른용도로 절대 쓰이지 않는답니다.

 

 

 

 

역시 전문가라서 그런지 기각된적이 한번 있었다고 하니 바로 해답을 주시더군요.

사유가 부족했기 때문이라고 ㅜㅜ

그런 이유로 기각당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개명 전문가의 도움이 꼭 필요한것 같아요.

 

 

 

 

개명기간은 2~3개월정도 걸리고 드뎌 허가를 받았답니다 ㅜㅜ

허가후에 호적정리까지 도와주시고 정산을 했답니다.

그간 이름때문에 맘졸이고 살았는데 이제 당당히 내 이름을 말할수있을것같아요~

개명도우미 강추강추 해요!!~

www.namehelp.co.kr 여기에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