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할이름 짓는법! 사주와 맞게 작명해보세요~~

개명할이름 짓는법! 사주와 맞게 작명해보세요~~

 

 

 

 

제가 개명하려고 이름을 받았어요!

유명하다는 작명소에 신청해서 좋은 이름을 받았는데요.

처음엔 개명하려고 지어놓은 이름도 있었어요~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서를 작성했는데

제가 잘못 신청했더라구요~

작명해놓은 이름에 한자를 추천받으려다 보니 감명 신청을 했는데

한자를 받는것은 다 작명이더라구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정통 성명학에 맞게 이름을 지어주시는데

사주를 꼭 보신다고 해요.

작명 대상자에게 잘 맞는 이름이어야 하거든요~

 

아이이름작명소를 알게되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제가 지어놓은 이름으로 개명신청까지 했겠지요~
작명소에서 사주랑 비교해보시고 그 이름은 좋지않다고 추천하지 않으시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이름을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우선순위는 저와 잘 맞는 이름이었으니까요!

 

 

작명가님이 추천해주신 이름으로 결정을 했고

법원에 개명신청까지 마쳤답니다!

작성해주신 작명추천서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사주와도 적합한 이름이니 앞으로의 운로가 기대됩니다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