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잘하는곳 개명유명한곳 추천

개명잘하는곳 개명유명한곳 추천

 

 

 

이번의 저의 개명을 완벽히 도와준 개명 잘하는곳! 개명으로 유명한 법무사를 소개해용~~

저는 간단히 인터넷으로 접수하고 서류준비만 했는데 개명이 완벽히 되어있었어요!ㅎ

다 개명도우미 덕분입니당 ><

 

제이름이 워낙 남자같아서 불편한적이 참 많았거든요 ㅜㅜ

단순한 사유라서 개명이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개명전문이라 잘! 해주시더라구요~

직접 법원에 접수하면서 개명사유도 다 작성해주시거든요!

개명 사유에 따라 허가율이 갈린다고 해서 조마조마 했지만 개명도우미는 경력도 꽤 오래된곳이라

신속하게 처리를 잘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혹시나! 어떤이름으로 개명할지 선택 못하신분들은 개명도우미에서 좋은 이름을

작명해주기도 하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감명신청을 했었어요. 작명 전문가가 사주랑 이름이 잘 맞는지 직접 풀이해주시는데요!

다행히 결과가 좋게 나와서 그 이름으로 개명을 하게 되었답니당ㅎㅎ

 

이름에 따라 손해보는 경우도 있고 득을 보는때도 있다고 합니다!

한평생 살아가면서 항상 불리고 쓰이는 이름이니까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좋은이름으로 개명하시길 바래요~

 

-> 개명도우미 개명잘하는곳 개명유명한곳, 좋은이름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