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을 인터넷으로 신청한다!!? 간편한 방법으로 해보아요~

개명을 인터넷으로 신청한다!!? 간편한 방법으로 해보아요~

 

 

 

 

 

 

사이트 한군데에서 좋은 이름을 짓고 개명 대행까지 !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개명도우미 소개하려고 합니다 ~^^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저도 이름이 고민이었어요~~

제 이름은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거든요.

어디가서 이름 말할일이 있을 때 한번에 알아듣는 경우가 굉장히 많답니다~

그렇다 보니 제 이름에 대한 애정이 없더라구요ㅜ

 

 

 

 

 

 

그렇다고 예쁜이름도 아니고 ..

이름에 대한 불만이 항상 있어서 개명을 결심했죠. ㅎㅎ

20년 넘게 써온 이름이지만 이제부터라도 마음에 드는 예쁜이름으로 살아보고 싶었죠~
개명도우미에 좋은 이름짓기를 먼저 신청하고 결정해서

법무대행까지 했답니다.

 

 

 

 

 

이름을 처음 받았을 땐 ..마음에 드는 이름이 2가지여서 결정하기까지 정말 힘들었어요.

평생쓰는 이름이고 이름을 2개 다 쓸수는 없기때문에 ㅋㅋㅋ

어떤 선택을 해야 후회를 안할까 하는 고민이었는데요.

어차피 결정은 내가 하는거니까... 주관적인 의견으로 결정이 되었어요.

이름을 정하기까지는 3일정도 고민한것 같네요. ㅎㅎ

 

 

 

 

 

 

그다음엔 법무대행을 진행해야겠죠?

보통 개명허가 받기까지 2~3개월 걸린다고 하는데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답니다.

수도권이라 아무래도 인구가 많다보니 3개월 꼬박 심사기간이 걸렸는데요.

허가를 받아서 정말 다행이죠~

 

 

 

 

요즘 개명 심사기준이 까다로워져서 기각되는 경우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성인은 신용, 신원 조회를 중점 두는것 같네요~
과거기록도 중요하다고 하니 ....개명전문가와의 상담이 꼭 필요하겠죠?

 

 

 

 

 

 

인터넷으로 진행되는 개명의 모든 절차 !!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지만 누구나 하고싶다면 할 수 있는것이 개명입니다.

전문가와 상담 받아보시고 개명신청 해보세요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