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신청서양식, 개명허가율 알아보기

개명신청서양식, 개명허가율 알아보기

 

 

 

 

 

 

개명신청방법 ! 개명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당~

 

개명하기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실 사항인것 같아요^^

일단 법원에 제출할 개명신청서 양식과, 기본적으로 첨부되는 서류를 준비해야 해요~

서류는 동사무소에서 준비가 가능한것들!

 

하지만 직접 법원에가서 접수하고 허가나기를 기다리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죠

혹시나 허가판정이 안날까봐 두려워하시는 분들도 있을것같아요!

개명 기각을 방지하기 위해 나의 개명허가율에 대해 알아보고 시작하는것이 좋겠죠?ㅎ

 

 

 

 

 

저는 개명도우미에 문의를 해봤어요 !

국내 최초로 생긴 개명 전문 대행사인데요, 개명 허가율을 100프로 보장해주거든요~

나의 개명허가율이 어느정도 될지 상담받은 후에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신용에 문제가 없고, 범죄기록,수사기록이 없다면 개명은 무조건 성공! 이라고 합니다.ㅎㅎ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들만 발급받아서 개명도우미에 드렸는데,

그이후로는 알아서 진행을 다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개명 후에 할일까지 자세히 알려주시고, 개명도우미는 호적정리까지 도와주신답니다.

개명도우미 덕분에 그동안 미뤄왔던 개명이 간편하게 해결되었어요.ㅎㅎㅎㅎ

개명신청서 양식,개명허가율 전문 개명도우미 추천해요 ^^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