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신청대행업체 완벽한 개명도우미 후기♡

개명신청대행업체 완벽한 개명도우미 후기♡

 

 

 

날씨가 더운데다 습해지기까지 하니 ㅜㅜ괴롭네요 !!

다들 더위 조심하고 계신지 ㅜㅜ

오늘은 초복이니 든든하게 몸보신 하셔요 !!!ㅎㅎ

 

오늘은 개명신청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제동생이 얼마전에 개명을 했답니다. 이름에 대한 콤플렉스가 너무 많았던지라

몇년을 고민하다가 개명하기로 했어요.ㅎㅎ

동생때문에 저도 개명에대해 좀 알아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신청하기보단

개명신청대행업체에 신청하는것이 훨씬 안전한 방법이더라구요!

 

 

개명을 도와주는 대행업체가 참 여러가지가 있던데,

저희동생은 가장 오래되고 믿음이 가는 곳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대부분 선불제로 진행을 하는데, 개명도우미는 후불이더라구요~

개명절차가 모두 끝난 후에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 동생이 맘에들어하더라구요 ㅎㅎ

사실 허가못받으면 돈만 날리는거잖아요ㅜ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2개월 조금 넘게 걸려서 허가받기를 완료했답니다 !

개명도우미는 국내최초로 생긴곳이라 그만큼 경력도 대단한데요~

많은 분들의 개명을 진행해왔기 때문에 개명도우미만의 노하우도 있어서 그런지

신청만하면 허가받는것은 일도 아니더라구요.

대행을 해주는곳이라 법원에 접수할 개명신청서도 다 작성을 잘해주시기 때문에

성공할수밖에요 ㅎㅎㅎ

 

 

이름이 바뀌고~~ 제동생은 아주 만족하며 살고 있답니다.

이름을 진작 바꿀걸 그랬다며 ㅋㅋㅋ

개명신청 대행업체 개명도우미 완전 추천드릴게요~

상담도잘해주시고 나의 개명허가율은 어느정도 되는지도 알아볼 수 있답니다.

개명이 필요하신 분들, 개명에 대해 고민중인분들 !! 개명도우미에 신청하면 한방에 끝납니당!ㅎ

신청은 여기에 → 개명신청대행업체 완벽한 개명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