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법무사 법무대행 개명사이트 신청

개명법무사 법무대행 개명사이트 신청

 

 

 

 

따뜻한~~ 봄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아침저녁과 낮에 기온차가 심해서 아우터를 들고다녀야 할 날씨인데요.

벌써부터 벚꽃이 피어나고 있어서~

이번주에는 벚꽃구경을 가시는 분들이 많을것같네요!

 

저는 봄이 되면 매년 설레이기 시작한답니다. ㅋㅋ

무언가를 시작하는 계절이라 그런가요~

날씨가 좋으면 일도 술술 풀릴것 같고 기분도 좋고 그래요. ㅎㅎㅎ

작년에 개명신청을 했었는데 해를 넘기기 전에 허가를 받아서 어찌나 좋던지요~
올해부터는 깔끔하게 새로운 이름으로 불릴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ㅎ

 

 

 

 

요즘 개명하기 힘든거 아시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개명을 한번 했고 요즘은 재개명 신청자도 많다보니

개명심사를 더 빡시게 한다고 하네요.

덧붙이는 서류도 중요하고 개명사유는 더욱 더 구체적인 내용으로 작성해야 하는데요.

개명사유조차 쓰기 어렵다보니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 중 하나인데요.

 

개명절차를 전문가에게 도움받는다면 훨씬 수월합니다.

저는 개명법무사에 의뢰하여 개명절차를 밟았는데요.

법무대행이기 때문에 내가 법원에 가지 않아도 법원에 개명접수가 되고, 허가율도 높아진다는 사실!

개명도 하나의 재판이다 보니 준비할 사항들이 많더라구요.

 

개명도우미 사이트에 신청했을 때 연락을 받았는데요.

법원에서 어떤 사항들을 보고 판단하는지 자세히 알려주셨답니다.

되도록 빠르게 개명하고 싶었지만 개명은 소요기간이 아닌 허가를 받느냐가 중요하더라구요.

전문적인 법적 대행을 인터넷으로 개명사이트에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니 너무나 편리했답니다.

개명도우미는 수십년간 수백명의 개명을 진행해온 곳이라 허가율도 높은것이 큰 장점이에요!

 

 

 

개명을 하려는 분들이 개명법무사를 찾으시겠지만

다 똑같은 법무사는 아니랍니다. ㅎㅎ

최근에 생긴 곳이나 개명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아니라면 선불비용 받고 허가이후 과정까지 책임지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개명도우미 처럼 일처리 확실하고 후불제인 곳이 드문것 같더군요.

재개명신청도 가능하니 사이트 참고해보세요~^^

 

신용불량자 개명 법무대행도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