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법무대행 이름 한자만 바꾸기 !!

개명법무대행 이름 한자만 바꾸기 !!

 

 

 

 

 

 

개명 법무사 덕분에 이름바꾸기를 드디어 마치고

기분좋게 쓰는 후기에요 ~

저는 이름 한자만 변경했는데요 !!

 

 

 

 

 

 

제 이름은 성명학을 고려해서 지은게 아니고

저희 부모님이 직접 지어주신 이름이었어요 ~
어느 날 재미삼아 해본 이름풀이 결과가 몇날몇일동안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

최근에 원하는 취업이 잘 되지 않아서 깊은 고민에 빠져있는 상태였는데

이름풀이 결과가 딱 저의 상황을 찝어준거죠 ..

진짜 믿어도 되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걸 계기로 좋은 한자를 추천받게 되어서

이름은 그대로 두고 한자만 바꾸기로 했답니다 !!

 

 

 

 

 

 

개명 법무대행 법무사 중 제일로 유명하다는 개명도우미에 온라인 신청을 하고

전화상담을 받았는데요.

처음 알게된 사실 ...한자만 개명하는 것도 일반 개명과 똑같다는 것 !!!

 

법원에 한자만 변경신청을 해도 심사과정이나 준비할 서류는 똑같다고 하네요~
이름이 바뀌지 않아서 비교적 쉬울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ㅎㅎㅎ

 

 

 

 

 

 

기본적인 서류들은 똑같지만 법원에서는 신용, 신원 조회를 하기 때문에

본인의 기록상태에 따라 서류가 달라질 수가 있더라구용 ~
개명도우미 담당자님이 직접 상담해주시면서 어떤서류를 준비해야 허가율이 높아지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신답니다 !!

 

한때는 개명허가가 쉽게 났었지만 요즘은 많이 까다로워졌다고 하더라구요 ~ㅠ

 

 

 

 

 

 

한자만 변경하고 나니 통장이나 카드 등등은 바꿀 필요가 없었지만

주민등록증은 재발급을 받았어요. ㅎ

요즘은 한자표기를 하는 경우가 드물어서 변경할 것들이 많이 없었지만요.

한자만 바꾸는것도 엄연한 개명절차의 하나랍니다.

사유내용이 부족하거나 서류 한장때문에 기각될 수 있다는걸 염두하셔야 해요ㅠㅜ

 

 

 

 

 

 

개명도우미 꼭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
한자바꾸기, 이름바꾸기 원하시는 대로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