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명대행ㅡ온라인 개명법무사를 통해 빠르게 진행하세요!

개명대행ㅡ온라인 개명법무사를 통해 빠르게 진행하세요!

 

 

 

저희 이모가 이름을 바꾸고싶어 하셔서

제가 개명도우미를 소개해드렸어요.

몇달전에 친구도 개명도우미를 통해 이름을바꿨는데

일단 허가율 보장받아서 좋고

복잡하게 준비해야할 과정들을 대신해주니까 너무 좋다고 해서요 ㅎ

 

 

 

 

개명사유를 뭐라고 해야할까 한참 고민하셨다는데

개명도우미에서 대행시 사유까지 다 작성해준답니다.

그래도 온라인신청할 때 간단한 사유정도는 적어야 하더라구요~
이모는 개명할 이름을 미리부터 사용중이셨답니다.ㅎ

 

 

 

 

개명도우미의 장점은 무엇보다 친절!!!

개명상담 친절하게 해줘서 너무좋았다고 해요.ㅎㅎ
신청은 제가 했지만 본인과 통화를 해야해서 이모가 직접

전화를 받으셨는데,

본인확인할 내용과 절차 등등 ..자세하게 설명을 잘 해주셨다고 하네요^^

 

 

 

 

 

개명시 필요한 서류들은 주민센터에서 준비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본인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까지 대행해주진 않구요.

서류준비해서 개명도우미측에 보내면 법원접수부터 다 알아서

개명허가에 유리하게끔 준비를 해주신답니다.ㅎ

허가 후 호적정리까지 완벽하게 ...!!

구청에 신고까지 해야 비로소 이름이 바뀌게됩니다.!!!

 

 

 

 

저희 이모는 촌스런이름때문에 항상 가명을 쓰셨었는데요.

그동안 새 이름을사용했던 자료들이 있어서 좀더 수월했나봐요~

소명자료를 미리 만들어놓는것도 방법일것같아요!ㅎ

www.namehelp.co.kr

개명고민중인 분들 더이상 망설이지마시고~~ 개명도우미 신청하세요!!